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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, 한양세무회계사무소입니다.
국세청 블로그에 중요한 소식이 올라왔네요.
국세청은 11월 30일까지 연말정산 간소화자료 일괄제공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회사에 이용신청을 받고 있어요.
근로자의 간소화자료 제공 동의만으로
회사에서 간소화 자료를 직접 받을 수 있게 하여
연말정산을 훨씬 용이하게 해주는 서비스인데요.
우선 국세청 홈택스에 들어가서
조회/발급
연말정산
연말정산간소화로 들어갑니다.
거기서 연말정산자료 일괄제공(국세청→회사) 서비스에 가서
원천징수의무자(회사)가 회사에서 신청해서
연말정산 대상 근로자 명단 등록을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.
퇴직자, 일용근로자는 등록을 하면 안됩니다.
거기서 근로자 명단을 등록하고 신청을 하면 됩니다.
연말정산의 대부분의 데이터가 홈택스로 모아지는 요즘은
이런 서비스를 위해 보다 효율적으로 연말정산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.
다들 활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?
한양세무회계사무소는 항상 열려있습니다.
언제든 편하게 고민을 털어놓을 수 있는 그런 세금 파트너이기 때문에,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ㅎㅎ
언제나 에너지 넘치게 세상 모든 세금 걱정을 함께 하는 한양세무회계사무소가 되겠습니다.
상담 E-mail : taxgsjo@gmail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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